티스토리 뷰

서귀포 제주 칼호텔 자세히 보기

 


오늘은 제주호텔중에서도 서귀포에 자리잡고 있는 5성급 호텔인 제주 칼호텔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제주 칼호텔 정보 및 후기
5성급호텔 
방문고객평점 7.7점 매우좋음
★★★★★

 

 

자주 칼호텔 방문객평가
전망이 굉장히 멋져요.
직원들이 친절해요.
위치가 편리해요.
객실이 깨끗해요.

 


▶▶ 제주 칼호텔 특가 최저가 바로보기

 

▶▶제주 지역 다른호텔 특가 바로보기

 

 

 


고객이용후기
지리적 위치가 너무 좋았어요. 
칼호텔의 내부는 깨끗했던거 같아요. 
그리고 주변 환경을 잘 조성하고 산책하는 것이 좋았다.

내부는 깨끗하고 아담한 편이어서 아침식사도 괜찮았습니다. 

편안하고. 휴식을 취해도 만족스러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면. 강추해요. 특히 칼호텔측이 신경써주셔서 바다쪽 방을 나눠주셨네요.감사해요.

다시 찾은 칼 칼호텔 다름 없이 여전히보다 주변 환경이 더 좋아하게 되어 매년 다시 오고 싶다

 



서귀포 칼호텔에서 자동차로 이동하면 15분만 가면 정방 폭포. 서귀포 매일 나 시장. 이중섭 거리까지 갈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높은 산인 한라산은 자동차로 이동하면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또 제주 국제 공항은 자동차로 이동하면 1시간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서귀포에 위치한 현대적인 이 칼호텔에서는 무선인터넷과 연결된 야외 수영장과 집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사우나. 연결된 실내외 수영장. 야외 테니스장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옥외 테니스 코트 등은 물론. 대연회장. 사우나. 24시간 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등까지 있습니다. 그 밖에도 무료 공용 주차장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칼호텔내의 객실에는. 평면 텔레비전. 커피 메이커. 슬리퍼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제공되는 차//커피로 따뜻한 음료를 만들어 객실의 편안한 거실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칼호텔 시설
일반 사항 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에어컨. 금연실. 커피//차 업체. 헤어 드라이기. TV. 샤워 타올. 샤워. 엔테로바이러스 스우이토우. 개인 욕실쪽의 시설들 수영장. 테니스장. 사우나. 정원. 노래방. 실내 수영장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비즈니스 센터. 콘시르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투어 데스크. 엘리베이터. 24시간 리셉션. 드라이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연회 시설. 콘퍼런스 룸. 환전. 외국어 구사의 직원. 안전 금고 ATM//현금 지급기. 모닝 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회의실. 세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상점. 연회장. 물품 보관소. 기념품점. 셀프 세탁실의 인터넷과 무선 인터넷 주차. 무료 주차 가능.체크인 오후 2:00이후 체크 아웃 오후 12:00이전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